홈으로 이동하기 주요메뉴로 이동하기 사업자정보로 이동하기

고객센터 메인

 

평일 09~18시(점심시간 13~14시) 주말&공휴일 휴무
자주묻는 질문 BEST5
  • Q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아요.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?

    											(PC) 오른쪽 위의 [로그인] > 화면 아래 [아이디 찾기] [비밀번호 찾기]
    											(모바일) 아래 탭에서 [마이컬리] > 로그인 화면 아래 [아이디 찾기] [비밀번호 찾기]
    											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, 임시 비밀번호의 경우 회원가입시 등록하신 메일로 발송이 됩니다.
    											가입시 기재한 메일 주소가 기억나지 않으시거나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,
    											고객행복센터(1644-1107) 또는 카카오톡으로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도움 드리겠습니다.
    											상담시에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기존에 사용하시던 비밀번호는 안내가 불가하며, 개인정보 확인 후 임시비밀번호를 설정해드립니다.
    										
  • Q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아요.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?

    											샛별배송은 밤 11시 이후 주문건은 다다음날 새벽에 배송됩니다.
    											(PC) 홈페이지 상단 고객님 성함 (마이컬리) > 나의 주문내역 > 주문내역상세
    											(모바일) 마이컬리 > 주문 내역 > 주문내역상세에서 결제완료시간을 확인해주세요. 
    											밤 11시 이전 결제 건임에도 불구하고 배송이 안 되었을 경우, 고객센터 (1644-1107) 또는 1:1 문의에 문의 남겨주세요.
    										
  • Q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아요.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?

    											샛별배송은 밤 11시 이후 주문건은 다다음날 새벽에 배송됩니다.
    											(PC) 홈페이지 상단 고객님 성함 (마이컬리) > 나의 주문내역 > 주문내역상세
    											(모바일) 마이컬리 > 주문 내역 > 주문내역상세에서 결제완료시간을 확인해주세요.
    											밤 11시 이전 결제 건임에도 불구하고 배송이 안 되었을 경우, 고객센터 (1644-1107) 또는 1:1 문의에 문의 남겨주세요.
    										
  • Q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아요.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?

    											샛별배송은 밤 11시 이후 주문건은 다다음날 새벽에 배송됩니다.
    											(PC) 홈페이지 상단 고객님 성함 (마이컬리) > 나의 주문내역 > 주문내역상세
    											(모바일) 마이컬리 > 주문 내역 > 주문내역상세에서 결제완료시간을 확인해주세요. 
    											밤 11시 이전 결제 건임에도 불구하고 배송이 안 되었을 경우, 고객센터 (1644-1107) 또는 1:1 문의에 문의 남겨주세요.
    										
  • Q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아요.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?

    											샛별배송은 밤 11시 이후 주문건은 다다음날 새벽에 배송됩니다.
    											(PC) 홈페이지 상단 고객님 성함 (마이컬리) > 나의 주문내역 > 주문내역상세
    											(모바일) 마이컬리 > 주문 내역 > 주문내역상세에서 결제완료시간을 확인해주세요. 
    											밤 11시 이전 결제 건임에도 불구하고 배송이 안 되었을 경우, 고객센터 (1644-1107) 또는 1:1 문의에 문의 남겨주세요.
    										
자주묻는 질문
  • 번호 분류 질문
  • 3 주문결제 주문을 하고 결제를 못했어요.
    답변 해외에서도 상품을 받아볼 수 있나요? (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?)
    												주문은 주문 접수 후 24시간이 경과되면 자동으로 주문취소가 되며, 결제가 늦어지신 경우 결제가 되었더라도 품절 및 재고부족으로 주문이 취소될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.
    											
  • 2 배송문의 해외에서도 상품을 받아볼 수 있나요? (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?)
    답변 해외에서도 상품을 받아볼 수 있나요? (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?)
    												해외배송 서비스는 우체국 EMS와 제휴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.
    
    												1) 해외배송이 가능한 국가
    												 - 우체국 EMS가 통관을 진행할 수 있는 국가 중 일부에 해외배송이 가능하며,
    												 대상 국가는 [장바구니 > 해외배송]에서 '해외배송 가능지역 및 해외배송비 보기'를 클릭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.
    
    												2) 해외배송이 가능한 상품
    												 - 신세계백화점 및 이마트점포 자체적으로 해외 배송 상품을 별도 선정하므로 일부 상품은 해외배송 서비스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.
    												 해외배송이 가능한 상품은 상품 상세정보 페이지에 표기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    											
  • 1 주문/결제 소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    답변 소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    												결제대기, 결제완료, 배송요청 단계에서만 즉시취소가 가능합니다.
    												상품발송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하기 때문에 배송완료일 7일이내에 반품으로 처리해야 합니다. (반품비 구매자 부담)
    
    												※ 결제수단별 환불소요 기간
    												1. 무통장입금 : 스마일캐시로 취소완료 즉시 / 내계좌로 환불 시 취소완료일 +2일(영업일 기준) 소요
    												2. 신용/체크카드 : 3~5일(영업일 기준) / 체크카드는 승인취소 후 해당계좌로 입금
    												3. 휴대폰소액결제 (스마일캐시로 환불되는 경우에는 즉시 확인 가능)
    												- 결제월과 취소월이 같은 경우 : 3~5일(영업일 기준) 후 승인취소 (휴대폰요금 미청구)
    												- 결제월과 취소월이 다른 경우 : 3~5일(영업일 기준) 후 스마일캐시로 환불 (휴대폰요금 합산청구)